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박지훈, 미니 5집 'HOT&COLD'로 '화양연화' 이어간다…아름답고 찬란한 청춘 '눈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1-10-14 19:14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마루기획)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박지훈이 두 달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박지훈은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눈을 감은 채 생각에 잠긴 듯한 박지훈의 옆모습이 담겼다. 밝게 탈색된 헤어와 다채로운 주얼리의 스타일링은 자유분방한 청춘의 자기표현을 보여준다. 특히 목선에는 '화양연화'라는 레터링 타투가 새겨져 있어 이번 앨범을 통한 박지훈의 가장 아름다운 전성기를 기대케 했다.

또한 이미지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명 'HOT&COLD(핫 앤 콜드)'를 공개함과 동시에 오는 28일로 컴백 일을 확정 지으며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박지훈은 지난 8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뚜렷이 각인시켰다. 'My Collection'은 발매와 동시에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해외 다수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할 뿐만 아니라, 태국, 홍콩 등의 애플뮤직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을 통해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에너지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대체불가한 솔로 아티스트로 한 단계 성장을 이뤘다.

신보 'HOT&COLD'로 두 달여 만에 돌아오는 박지훈이 서둘러 들려주고 싶던 음악적 메시지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