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양평군청, 양평형 뉴딜추진단 워크숍 개최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 기자
  • 송고시간 2021-11-25 00:02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양평군, 뉴딜추진단 워크숍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양평군은 지난 23일 양평형 뉴딜추진단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양평군은 민선7기 후반기 ‘자연, 사람, 도시가 함께하는 양평형 100대 뉴딜사업’을 설정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양평군은 양평형 100대 뉴딜사업의 효과적인 추진을 위해 관내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군민추진단 31명, 양평군청 공무원 23명 등 총 54명을 양평형 뉴딜추진단으로 구성하고 민·관이 함께 추진하는 정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양평형 100대 뉴딜사업의 추진결과 한계점과 개선사항을 점검하고 향후 뉴딜사업의 발전 방향 및 사업 지속성, 뉴딜사업 개편을 위한 의견을 나누었다.
 
양평군은 뉴딜추진단의 평가의견을 반영하고 한국판 뉴딜과 연계하여 사업을 개편할 예정이며 한국판 뉴딜의 각종 공모사업 참여를 통한 국도비 확보로 뉴딜정책의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뉴딜사업은 관의 일방적인 주도로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며 “지역의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신 뉴딜추진단 여러분께서 미래 양평을 위한 의견을 아낌없이 내어주시길 바라며 민과 관이 함께 만드는 뉴딜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lbkk6868@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