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NCT, 정규 3집 신곡 ‘Beautiful’ 글로벌 힐링송 예고...따뜻한 위로와 긍정 메시지 전한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1-11-25 06:00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NCT(엔시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Beautiful’(뷰티풀)로 전 세계에 긍정 메시지를 전한다.

NCT 정규 3집 ‘Universe’(유니버스)는 1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더블 타이틀 곡 ‘Beautiful’과 ‘Universe (Let’s Play Ball)’를 비롯해 NCT의 다양한 조합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신곡 ‘Beautiful’은 피아노와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삶이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당신은 세상에서 유일하고 특별한 존재임을 잊지 말고, 꿈을 좇아 계속 달려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정규 3집에 참여한 21명 멤버의 단체곡으로, 멤버 쟈니, 태용, 마크, 헨드리, 제노가 랩메이킹을 맡아 진솔함을 더한 만큼,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NCT 정규 3집 ‘Universe’는 12월 14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