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약 복용법 안전 교육’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 기자
  • 송고시간 2021-11-25 11:5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약 복용법 안전 교육’ 진행./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남양유업 이 오는 3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산부 및 수유 중인 엄마를 대상으로 영양제부터 전문의약품까지 올바른 복용법에 대해 강의를 펼친다.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를 하는 엄마들은 자신이 먹는 음식이 혹시나 아이에게 좋지 못한 영향을 끼칠까 조심스러워하며 식사를 하는 가운데, 영양제 및 전문의약품 등을 복용할 때는 더 많은 고민과 걱정을 할 수밖에 없다. 또한 아이가 아파 가정에서 약을 사용할 때도 근심 가득히 조심스럽게 사용을 하게 된다.


이러한 부모들의 고민을 해소해 주기 위해 최영주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이번 임신육아교실로 강사로 출연해 올바른 복용법 등에 대해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소아과, 내과를 전공 진료 중인 최영주 대표 원장은, 이번 임신육아교실 진행 간 ▲임산부와 수유 중인 엄마들의 영양제 복용법 및 엄마와 아기의 올바른 약 복용법 ▲바르는 약부터 좌약까지 약에 대한 정보 ▲약에 관한 잘못된 복용 습관과 관리법 ▲같이 먹으면 안 되는 영양제부터 꼭 먹어야 하는 영양제 등 안전한 약 복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임산부와 수유 중인 엄마를 비롯한 육아 초보 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이번 강의는 오는 11월 30일 오전 10시 30부터 1시간 진행이 된다.


또한 본 방송 이후 당일 11시 30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유튜브 계정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베베숲 물티슈, 각시밀 유축기,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가 되어 있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임신육아교실을 통해 임산부와 육아 초보 부모들이 고민할 수밖에 없는 올바른 약 복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엄마 아빠들과 우리 아이들을 위해 유익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yoonjahe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