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2021년 ‘제46회 인천복지포럼’ 개최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21-11-25 21:08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인천 사회복지 주요 복지정책 소개
24일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이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주관한‘2021년 제46회 인천복지포럼에 참석하고 있다./사진제공=중구청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은 24일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주관한‘2021년 제46회 인천복지포럼’에 참석했다.
 
인천 중구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에서 개최된 ‘제46회 인천복지포럼’에는 이명숙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박남춘 인천광역시장, 신은호 인천광역시의회 의장,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등 150명이 참석했다.

 
24일 인천 중구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에서 개최된 제46회 인천복지포럼에 왼쪽부터 홍인성 중구청장, 이명숙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 박남춘 인천시장, 신은호 인천시의회 의장,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이 참석하고 있다./사진제공=중구청

이날 포럼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적용으로 100명이 넘어가는 행사의 경우 참석자 전원이 접종 완료자 등으로만 구성돼야 하는 관계로 참가 신청서에 백신접종 여부를 표기해 코로나19 예방에 철저를 기했다.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은‘민선7기의 역할과 향후과제’를 주제로 강연했다. 포럼을 통해 인천 사회복지 시설·기관 대표의 리더십 강화 및 지역 인사들 간의 정보 교류 제공의 장이 마련됐다.
 
홍인성 구청장은 “사회복지관계자들에게 인천시 주요복지정책에 관해 소개하며 복지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 이었다”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