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중구 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21-11-26 20:4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송산 배수지 테니스장 조성 추진 등 생활 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왼쪽)이 중구 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사진제공=중구청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은 제23회 중구청장배 테니스 대회에서 중구 테니스협회(회장 김성영)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인천 중구 체육회 산하 단체인 중구 테니스협회는 테니스를 취미로 하는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만든 생활체육 단체로서 2005년 설립 이후 지역 테니스인들이 주기적으로 모여 실력과 건강을 다지는 장이 되고 있다.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왼쪽)이 중구 테니스협회 김성영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사진제공=중구청

홍 구청장은 중구 테니스협회 동호인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송산 배수지 테니스장 조성 추진을 비롯해 테니스 종목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으로 중구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송산배수지 테니스장은 인조잔디 코트 5면, 하드코트 4면 등 총 9면의 대규모 테니스장이다. 2022년 조성이 완료되면 중구 테니스 동호인들에게 높은 수준의 시설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인성 구청장은 감사패를 전달받으며 “마땅히 구가 나서서 해야 할 일들인데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중구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