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밀양물산, 명절 선물꾸러미 기획 박차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 기자
  • 송고시간 2021-12-03 19:31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3일 밀양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2022년 설명절 꾸러미 판매 기획 회의를 개최했다.(사진제공=밀양시청)

[아시아뉴스통신=손임규 기자] 경남 밀양시는 3일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2022년 설명절 꾸러미 판매 기획 회의를 개최해 다가오는 설 명절 대비를 위한 상품구성과 판매일정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2020년 추석 꾸러미를 시작으로 4회째 명절 꾸러미를 기획하고 있으며, 농가 직거래를 통한 우수한 상품 판매로 소비자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어 점점 판매가 증가해 올해 추석 꾸러미는 1만1462세트 4억200만원의 매출 성과를 올려 참여업체 및 농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했다. 


이날 회의는 설 명절 꾸러미 판매에 참여할 20여 업체 관계자와 함께 올해 추석 꾸러미 판매 시, 발생한 문제점에 대한 개선사항 논의 및 2022년 설 명절 꾸러미 상품구성, 판매일정, 판매 후 상품하자에 따른 사후처리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에 참석한 참여업체에서는 "밀양시와 설 꾸러미 판매에 적극 동참해  홍보와 판매를 할 것이다"며 "전국적으로 판매되는 만큼 상품 품질 관리에 철저를 기해 밀양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석제 밀양물산 대표는 "밀양에서 직접 생산하고 가공한 우수한 농·특산물로 구성된 설 명절 꾸러미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며 "밀양물산은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판로를 개척해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물산(주)은 제수용 과일, 한우·한돈 세트, 아라리쌀 등 40여 종의 제품으로 2022년 설 명절 꾸러미를 오는 27일부터 사전예약주문을 접수받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