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청주가로수도서관 연말 특별프로그램 운영

  •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경선 기자
  • 송고시간 2021-12-03 21:52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청주가로수도서관 크리스마스 특별프로그램 운영안내문.(자료제공=청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청주가로수도서관이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연말 특별프로그램 ‘두근두근 크리스마스’를 운영한다.
 
청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연, 체험, 전시 등 6개 행사로 나눠 진행한다.

 
오는 18일 오후 2시에는 청주가로수도서관 2층 공연장에서 ‘마니마니 아저씨 키즈쇼’ 공연이 5세부터 10세까지 아동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 공연은 현재만 키즈 아티스트의 진행으로 마술과 버블쇼, 벌룬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어린이가 참여하는 공연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체험교실은 성인을 대상으로 ‘LED 크리스마스 유리돔 만들기’가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에, 초등학생(1~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크리스마스 슈가 화분케이크 만들기는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각각 비대면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에는 크리스마스트리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연출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상시 운영하며, 크리스마스 주제도서 전시, 크리스마스 마스크 배부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연말 가족 단위 방문객을 맞는다.
 
공연과 체험교실 참여 신청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청주가로수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43-201-4233)로 문의하면 된다.

123g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