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한전문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 기자
  • 송고시간 2021-12-04 00:06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대한전문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사진제공=여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대한전문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는 지난 2일 가남읍 행정복지센를 방문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는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와 전문건설업계의 권익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작년 8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한 수해 복구 성금 300만원을 점동면에 기탁하고, 작년 12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불우이웃성금 500만원을 여주시에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봉사 등에 적극 참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대한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 손영환 회장은 “추운 겨울 따뜻한 관심과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여주시협의회 회원들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 성금을 준비 하였다”며 “앞으로 대한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는 함께 돕고 나누며 지역사회와 동행하겠다”고 밝혔다.
 
곽호영 가남읍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아름다운 선행에 동참해주신 대한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 손영환 회장님과 회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훈훈하고 따뜻한 나눔이 널리 퍼져나가 모두가 행복한 가남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