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부평구, 사랑나눔 실천을 위한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22-01-13 12:42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인천 부평구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십자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시 부평구는 12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십자 특별회비 3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 전달했다.

부평구는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총 1억4010만 원을 모금했으며 앞으로도 모금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

 
인천 부평구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적십자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적십자 회비는 국내·국제 재난구호 활동, 희망풍차 및 공공의료 등 저소득층 구호, 사회봉사 등에 사용되고 있다.

납부는 지로, 인터넷, 가상계좌, QR코드,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편의점 납부 등으로 가능하고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소외되거나 재난·재해 등으로 위기상황에 처한 이웃을 위해 헌신 봉사하고 다양한 인도주의적 활동을 하고 있는 적십자 봉사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지고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따뜻한 손길이 지역 곳곳으로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