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마운티아, 헬시 플레저 위한 산행 아이템 출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 기자
  • 송고시간 2022-01-14 09:2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마운티아 무빙M다운자켓 이장우 화보컷./사진제공=마운티아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2022년 10대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가 꼽혔다. 

건강 관리를 즐겁고 꾸준히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등산이나 트레킹 등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내며 건강하고 즐겁게 새해를 시작하려는 이들도 많아질 전망이다. 이에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아웃도어 활동에 입기 좋은 다운 자켓과 의류 및 등산 용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무빙M다운자켓’은 불필요한 다운백과 디테일을 줄여 무게를 최소화한 중경량 덕다운 자켓으로 2레이어 원단을 적용해 방풍과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하게 활동하기 좋다. 또한 후드는 자유롭게 탈착이 가능하다. 남성용 색상에는 레드와 그레이시블루, 블랙이 있고, 여성용에는 핑크와 다크차콜이 있다.
 
겨울 야외 활동에서는 기능성 아우터는 물론 따뜻한 이너로 보온에 신경 써야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엠티M티셔츠’는 신축성이 좋은 집업 티셔츠로, 스트레치 원단에 기모를 더해 포근하면서도 편안하게 활용하기 좋다. 다양한 로고 아트웍과 팔 부위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남성용은 다크와인과 다크네이비, 여성용은 바이올렛네이비와 플럼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와 함께 겨울 산행을 돕는 용품들도 함께 출시했다. 체온 손실이 가장 많은 부위인 머리를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딘 고소모’는 귀달이 안쪽에 보아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색상은 브라운과 블랙 2종이 있다.
 

안전한 산행의 필수 아이템인 ‘라이트체인아이젠’은 신발에 딱 맞게 장착돼 사용 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무게가 가벼워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색상은 프렌치블루, 와인, 다크그레이로 3종이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마운티아가 등산이나 트레킹 등 자연 속에서 육체적 건강 관리는 물론 정신적 건강 관리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제품들을 선보였다”며 “산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물론, 곧 다가올 설을 맞이해 가족과 주변 지인에게 건강 기원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새해를 맞아 마운티아 멤버십 신규 가입자들을 위한 페이백 이벤트를 마련했다. 마운티아 멤버십 신규 가입자들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혜택을 내달 3일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마운티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