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한국솔가, ‘솔가 리퀴드 비타민D3 5000’ 출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 기자
  • 송고시간 2022-01-14 12:52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솔가 리퀴드 비타민D3 5000./사진제공=한국솔가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한국솔가가 흡수율을 높인 리퀴드 타입의 비타민D 제품 ‘솔가 리퀴드 비타민D3 5000’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비타민D3를 사용한 리퀴드 타입의 ‘솔가 리퀴드 비타민D3 5000’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솔가 리퀴드 비타민D3 5000’는 비타민D3를 사용해 뼈의 형성·유지·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액상 리퀴드 제형으로 흡수율을 높였으며,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합성 향료와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한국솔가에 따르면 해당 제품 1.0㎖당 5,000IU가 함유돼 식약처에서 고시한 1일 권장섭취량의 1250% 충족할 수 있다. 실내 생활을 주로 하는 현대인이나 평소 타블렛 제형 섭취가 힘들었던 사람에게 추천한다. 섭취 전 잘 흔들어 바로 먹거나 샐러드 드레싱, 좋아하는 음료 등에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
 
신제품은 솔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한국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현대인의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비타민D3를 리퀴드 타입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게 이번 신제품의 강점“이라며 ”한국솔가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편의를 위한 제품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솔가는 ‘태양의 정원(Solemio+Garden)’이라는 의미로, 멀티비타민·비타민B·비타민C·에스터 C 등 정통 프리미엄 비타민 라인업들을 선보이고 있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