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농어촌公 경북본부, 신입사원 소통간담회 실시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 기자
  • 송고시간 2022-01-14 16:2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14일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에서 열린 'With 본부장, 신입사원 소통 간담회'.(사진제공=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본부장 하태선)는 14일 본부 2층 회의실에서 본부장, 2022년 신입사원이 참석한 가운데 'With 본부장, 신입사원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 OJT 입문 교육 과정 중 하나로 실시됐으며, 본부장과 신입사원의 허심탄회한 소통을 통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진행됐다.

 
하태선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장(왼쪽 첫 번째)이 신입사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 하태선 본부장은 새로운 출발선에 서 있는 신입사원들을 격려했으며, 소통에 참여한 신입사원들과 회사생활, 업무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소통에 참여한 신입사원은 "이제 회사생활을 시작한다는 실감이 난다"며 "남은 OJT 과정을 잘 마무리해 현업에서 잘 적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태선 본부장은 "신입사원의 밝은 얼굴에서 농어촌공사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할 수 있도록 하나 되는 본부, 행복한 본부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seok193@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