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소정, 로맨틱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다! 신곡 ‘#구름스타그램’ 발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2-01-15 11:44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이소정이 로맨틱한 신곡으로 대중과 만난다.

이소정은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구름스타그램’을 발매한다.

‘#구름스타그램’은 경쾌한 어쿠스틱 피아노 선율과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멜로디 라인의 오묘한 조화가 매력적인 R&B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이소정은 특유의 힘 있는 보컬로 설렘에 잠 못 이루는 밤을 로맨틱하게 그려냈다. 특히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피어난 감정을 하얀 구름에 빗댄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지금까지 차분하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을 선보이며 명품 발라더로 존재감을 드러낸 이소정은 ‘#구름스타그램’으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미디움 템포의 장르에 도전한다. 짙은 감성으로 무장한 음색으로 듣기만 해도 설레는 분위기를 완성하며 다채로운 장르를 오가는 보컬리스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달달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의 음악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만큼 이소정이 앞으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소정은 최근 JTBC ‘싱어게인 시즌1’에서 매 무대가 기대되는 11호 가수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최종 결승전 무대에서 TOP4에 오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웹드라마 ‘복제인간’, tvN ‘마우스’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는가 하면,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 여자가 나예요’를 포함해 독도사랑 노래 ‘ISLAND (아일랜드)’,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 등을 발매하며 명품 보컬의 존재감을 굳히고 있다.

이소정은 독보적인 감정선으로 ‘#구름스타그램’의 몽글몽글한 감성을 이끌며 리스너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녹일 전망이다.

한편, 이소정의 ‘#구름스타그램’은 1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