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경남도의회 장규석 1부의장, 설 명절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 기자
  • 송고시간 2022-01-20 09:33
  • 뉴스홈 > 정치
19일 경상남도의회 장규석 제1부의장과 김진부, 유계현 의원이 설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모습.(사진제공=경남도의회 사무처)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상남도의회 장규석 제1부의장과 김진부, 유계현 의원은 설 명절을 맞아 19일 사회복지시설 3개소를 위문했다.

이날 도의원들은 진주시 소재 사회복지시설인 서경요양원(금곡면, 원장 김태일), 경남목화요양원(정촌면, 원장 신선미), 경남노인전문요양원(망경동, 원장 최영준)을 차례로 방문,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위문품을 전달하고 현장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장규석 부의장은 “코로나19로 시설에 입소돼 있는 어르신들께서 가족과 면회가 장기간 제한 받는 등 많은 외로움과 힘든 날을 보냈을 것을 생각하면 매우 안타깝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장기화로 힘겨운 상황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복지시설 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 설 명절은 가족과 함께 할 수 없는 요양원 어르신 등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세심히 힘써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규석 제1부의장을 비롯한 도의원들은 매년 명절때마다 지역 사회복지시설의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해 따뜻한 정이 넘치는 훈훈한 명절 분위기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위문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시설종사자와 이용자들과 접촉을 최대한 줄이고자 시설 외부에서 위문품을 전달했다.

gun82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