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키르시, 장원영과 함께한 2022 SS 룩북 공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 기자
  • 송고시간 2022-02-21 13:18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키르시, 장원영과 함께한 2022 SS 룩북 공개./사진제공=키르시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키르시(KIRSH)가 2022 SS 컬렉션을 출시하고 장원영과 함께한 룩북을 21일 공개했다.
 
‘리얼 미 위드 원영(REAL ME WITH WONYOUNG)’을 타이틀로 하는 이번 룩북은 키르시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고 ‘내 안의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주제로 했다. 키르시와 두 번째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장원영은 긍정의 에너지와 자신감으로 장원영 특유의 맑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원영은 키르시의 메인 심볼인 체리 라인과 유쾌한 아트웍의 두들 체리 라인, 귀여움으로 무장한 위티버니 라인 아이템들로 편안하면서도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다양한 봄 스타일을 선보였다.
 
장원영의 화사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빅 체리 스웻셔츠는 페이크 퍼 원단을 사용한 톤 온 톤 아플리케 자수 포인트가 돋보이며 데님이나 스커트 등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쉬워 활용도가 높다. 좀 더 경쾌한 느낌을 원한다면 두들 체리 프린트의 크롭 스웻셔츠와 스커트를 매치한 룩을 추천한다. 선명한 그린 컬러로 한 층 더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두들 체리 서클 로고에 라바 나염 기법을 활용해 컬러풀한 낙서 느낌을 연출한 아이템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위티버니는 아치 로고로 프린트하거나 손그림 느낌의 아트웍 등으로 다양하게 변주되었다. 장원영이 착용한 위티버니 후디와 후디 집업은 사이즈 스팩을 확대해 선택의 폭도 더욱 자유로워졌다. 편안한 데일리룩은 물론 장원영과 같이 스커트와 매치해 청순하며 서도 사랑스럽게 연출해도 좋다.
 
한편, 키르시는 장원영과의 룩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장원영의 포토 카드 3종을 증정하며, 이번 룩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장원영이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 사진과 룩북 속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키르시와 장원영이 함께 한 2022 SS 룩북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키르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