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충주 열매맺는교회 이재식 목사, '성령을 선물로 주심!'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 기자
  • 송고시간 2022-05-24 04:00
  • 뉴스홈 > 종교
충주 열매맺는교회 담임 이재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증인되라고 성령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성령이 임하면 권능이 나타납니다. 성령의 권능은 여러 현상으로 나타납니다. 성령의 권능은 걷지 못하는 사람을 걷게 하며 보지 못하는 사람을 보게 합니다. 성령의 권능은 한 번에 삼천 명이 넘는 사람들을 회심시키며 각종 방언을 말하며 방언을 통역하게 합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말씀을, 어떤 사람에게는 같은 성령을 따라 지식의 말씀을, 다른 사람에게는 같은 성령으로 믿음을, 어떤 사람에게는 한 성령으로 병 고치는 은사를, 어떤 사람에게는 능력 행함을, 어떤 사람에게는 예언함을, 어떤 사람에게는 영들 분별함을, 다른 사람에게는 각종 방언 말함을, 어떤 사람에게는 방언들 통역함을 주시나니"(고전12:8~10)

땅끝까지 이르러 예수님을 증거하는 증인된 삶을 살게 하시려고 성령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8)

성령을 선물로 주신 목적을 잊고 성령의 권능으로 자신을 증거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성령을 선물로 주신 은혜를 간증하지 않고 자기 자신을 자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성령 안에 거해야 성령의 보호하심 아래 거하게 됩니다. 증인 된 삶을 살아야 성령을 선물로 주신 목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 증인된 삶을 통해 성령을 선물로 주신 목적을 이루어 가길 기도합니다.

jso84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