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SF9 로운, 뉴욕서도 빛나는 비주얼…생일 기념 美 타임스퀘어 등장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2-08-06 00:00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후즈팬')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 멤버 로운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등장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로운의 생일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현지 영상을 공개했다.

로운은 '후즈팬'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 생일 광고 투표에서 57.85%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뉴욕 타임스퀘어에 현지 시각 기준 지난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

광고는 로운의 글로벌 '판타지(FANTASY, 팬덤명)'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영상 속에는 보컬, 댄스, 연기 다방면으로 활약하는 로운의 모습과 완성형 비주얼이 함께 담겨 더욱 눈길을 끌었다.

로운이 등장하는 광고 구좌는 뉴욕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 중이다.

현재는 8월 4주 차에 생일을 맞는 옹성우, 원어스 환웅, (여자)아이들 소연, 김세정, 골든차일드 보민, 펜타곤 후이, 케플러 강예서, 싸이퍼 탄, MCND 민재, 데이식스 도운, 싸이퍼 도환, 업텐션 비토가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8일 오전 11시에 마감된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