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프롬바이오,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최대 77%할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 기자
  • 송고시간 2022-08-12 09:0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프롬바이오,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최대 77%할인./사진제공=프롬바이오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8월 12일부터 9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최대 7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고자 하는 구매자들을 위해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4개월분과 8개월분 구매 시 추석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위건강엔 매스틱’, ‘6년정성 더진한 홍삼정’ 등 일부 품목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이 제공된다.

 
프롬바이오는 추석을 맞이해 개인 맞춤형 건강 추구 트렌드에 맞춰 연령과 성별에 따라 필요한 기능성이 최적화된 맞춤 추천 패키지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특히 홍삼, 비타민, 락티움 원료 제품으로 구성된 청소년 맞춤 패키지는 7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맞춤 추천 패키지를 구매하면 5천원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마다 사은품과 쿠폰도 증정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혈행건강엔 알티지오메가3’ 1개월분 ▲25만 원 이상 구매 시 ‘6년정성 더진한 홍삼스틱’ 1개월분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3개월분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프롬바이오 회원을 대상으로 20%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친구 등 소중한 이에게 좋은 것만 드리고 싶은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건강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요즘, 본인은 물론 사랑하는 이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기쁘다”고 프로모션 진행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2006년 창립 이래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를 활용해 위, 관절 건강기능식품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을 선보여 왔다. 자연에서의 건기식 원료 발굴 및 제품을 개발해 온 역량으로, 기능성 연구 개발(R&D)에 집중해 화장품 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