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문지원 대본집, 예스24 예약 판매 하루 만에 5천 부 판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 기자
  • 송고시간 2022-08-12 10:01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문지원 대본집, 예스24 예약 판매 하루 만에 5천 부 판매./사진제공=예스24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무삭제 대본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예스24 예약 판매 하루 만인 12일 약 5천 부의 판매고를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15일 정식 출간을 앞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문지원 대본집은 총 두 권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8월 11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지 약 하루 만에 시리즈 합산 5천 부 이상이 판매됐으며 12일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0위와 11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대본집에는 문지원 작가가 주인공 '우영우'의 이름을 지은 과정부터 '고래'와 함께 최종 후보에 올랐던 '다른 무언가들'의 정체까지 드라마의 창작 비하인드가 풍부하게 담겨 있다. 대사와 지문을 곱씹어 읽다보면 영상으로는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인물들의 서로 다른 개성이 드러나며 드라마의 실제 방영 장면과 대본을 비교해 보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한편 예스24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테마로 한 '당신에게도 동그라미가 있나요?'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대본집을 비롯해 '한 개의 기쁨이 천개의 슬픔을 이긴다' 시리즈 등 드라마 에피소드 원작 도서나 자폐·ADHD·섭식장애와 고래에 관한 도서들도 포함됐다.

'김밥은 믿음직스러워요'나 '권모술수 없이 관계 만들기' 등 드라마의 명대사를 주제로 한 큐레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국내도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향고래 일러스트가 새겨진 모비딕 아크릴 화병을 증정한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