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충북교육도서관, 제10회 북 페스티벌 개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하영 기자
  • 송고시간 2022-09-22 12:54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충북교육도서관에서 열리는 제10회 북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사진제공: 충청북도 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장하영 기자] 충북교육도서관은 오는 9월 24일(토)부터 25일(일) 본원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교육가족을 대상으로 제10회 북 패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북교육청이 주최하고 충북교육도서관이 주관하는 북 페스티벌은 ‘오늘도 책과 설레는 중’을 슬로건으로 강연, 공연, 전시, 체험 등으로 운영된다. 

 북 페스티벌은 읽어서 좋다, 만나서 좋다, 함께여서 좋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읽어서 좋다는 내 인생의 책 한권, 그림책 원화 전시, 큰 글자 도서 전시 등의 행사로 진행된다.

 만나서 좋다는 충북학생 출판 작가 책 전시와 독자와의 만남, 어린이책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함께여서 좋다는 신기한 책버스 극장, 환경위기 방탈출 등 어린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충청북도교육도서관(관장 주병호)는 “북페스티벌을 통해 교육가족 모두가 교육의 품으로 학교가 꿈꾸고 아이가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북 페스티벌은 충북교육도서관 유튜브 채널(책붐TV)를 통해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도서관 북페스티벌 누리집( bf.cbelib.g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ywhqh021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