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진도군, 2022, 진도 비어 축제 개최

  •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박용준 기자
  • 송고시간 2022-09-22 12:55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문화공연, 아트마켓, 먹거리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진도군이 23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도읍 철마광장에서 남문로 상권 활성화를 위한 2022, 진도 비어 축제를 개최한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박용준 기자]전남 진도군이 23일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진도읍 철마광장에서 2022, 진도 비어 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남문로 상권 활성화를 위한 ‘진도 상권 르네상스 흥 나는 거리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달 ‘워터 樂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벼들이 노랗게 익어가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이번에는 맥주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군민과 관광객을 위해 트로트 가수, 댄스팀, EDM DJ 등을 초청한 볼거리, 아크릴 무드등, 디퓨저 만들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등 즐길 거리, 먹거리 부스를 통한 먹을거리로 축제 현장을 더욱더 풍성하게 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축제 현장에서 운영되는 맥주 판매 부스의 수익금 전액을 진도군 인재육성장학회에 기부하기로 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이번 축제로 진도읍 도심 상권의 활기를 되찾고 군민들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활력소가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진도 상권 르네상스 흥 나는 거리 조성 사업에 군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963yj@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