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충북 음성군 대소면 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도시 초청행사 개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하영 기자
  • 송고시간 2022-09-23 11:5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과거 충북 음성군 대소면 주민자치취원회의 활동 모습./(사진제공=음성군청)


[아시아뉴스통신=장하영 기자] 충북 음성군 대소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석지영)는 자매결연도시인 울산 중구 다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창욱)와 오는 24일 제23회 음성품바축제를 맞아 초청행사를 개 최한다.

 이번 행사는 자매결연도시 간 상호 우호 증진과 교류 활성화 그리고 제23회 품바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일조하고자 중구 다운동 주민자치위원들과 대소면 주민자 치위원 50여 명이 품바 분장을 한 채 길놀이 퍼레이드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초청행사는 대소면행정복지센터에서 환영회를 시작으로 오찬과 반기문평화기념관 방문, 품바 축제 관람 및 참여, 수레의산 자연휴양림 방문 등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석지영 대소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자매결연도시와 교류가 뜸해 항상 아쉬웠는데 제23회 음성품바축제를 맞아 다운동 주민자치위원회원을 초청할 수 있어 기쁘고 상호 보완적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정동혁 대소면장은 “이번 교류가 대소면과 다운동이 서로를 이해하고 상호 발전할 수 있는 큰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다운동 주민자치위원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축제 를 즐기고 음성군을 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gywhqh021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