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더 키드 라로이, 6일 첫 내한 공연 ‘The Kid LAROI: End Of The World Tour’ 개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2-10-06 00:00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라이브네이션코리아)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Z세대 대표 팝스타’ 더 키드 라로이가 첫 내한 공연을 갖는다.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는 6일 오후 8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The Kid LAROI: End Of The World Tour’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더 키드 라로이가 우리나라를 찾아 펼치는 첫 콘서트로 그가 국내 팬들에게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관심과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더 키드 라로이는 하이브가 인수한 이타카 홀딩스 산하 SB Projects에서 매니지먼트하는 아티스트로, 지난 2018년 호주 인디 뮤지션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Triple J Unearthed’ 결승에 진출해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그는 2020년 발표한 첫 믹스테이프 ‘F*CK LOVE’로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높였다.

특히, 더 키드 라로이는 지난해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와 협업한 ‘STAY’를 통해 거칠고 정제되지 않은 매력을 부각시키며 호소력 짙어진 목소리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STAY’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2021년 7월 24일 자)에 3위로 진입한 뒤 4주 차에 정상에 오르는 등 총 63주 연속 차트인한 바 있다.

더 키드 라로이는 전 세계를 아우르며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형성해 이번 내한 공연을 통해 많은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더 키드 라로이의 첫 내한 공연 ‘The Kid LAROI: End Of The World Tour’의 입장권은 공식 예매처인 예스24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