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부산시, 「2022 가을맞이 온·오프라인 비뷰티(B-beauty) 데이」 개최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한주성 기자
  • 송고시간 2022-10-18 09:2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3년 만에 부산시민과 다시 만나는 부산화장품 체험·판매전
부산시청사 전경 항공사진(사진제공=부산시)

[아시아뉴스통신=한주성 기자]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2022 가을맞이 온·오프라인 비-뷰티(B-beauty)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역 화장품의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해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테크노파크와 부산화장품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부산 대표 화장품기업 26개 사가 참여한다.
 
비-뷰티(B-beauty) 데이는 부산 화장품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로 확대를 위해 2019년부터 개최해 온 ‘지역화장품 할인 판매전’으로, 시민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산기업의 우수한 화장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실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20년 설맞이 비뷰티(B-beauty) 데이」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만 진행하였던 행사를 3년 만에 코로나19 이전 규모로 온라인 행사와 현장 행사를 병행하여 개최한다.
 
온라인 행사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소비자들에게 참여기업의 대표제품을 행사 홈페이지(비뷰티데이.kr)와 연계한 기업 자체 쇼핑몰을 통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행사는 1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시청 1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방문객 대상으로 퍼스널컬러 진단 체험과 맞춤형 힐링 오일 제작 체험을 선착순 인원에 한해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경품 응모를 통해 당첨자에게 부산화장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와 행사 공식 홈페이지(비뷰티데이.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코로나19 이후 국내․외 산업 전반의 어려움이 계속되는 가운데 부산 지역의 화장품 산업이 빨리 회복되길 바라며, 국내․외로 시장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wisechoice8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