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서귀포예술의전당, 2022 문화예술교육축제 개최

  • [제주=아시아뉴스통신] 임상수 기자
  • 송고시간 2022-11-23 00:00
  • 뉴스홈 > 영화/공연
서귀포예술의전당, 2022 문화예술교육축제 개최./사진제공=서귀포예술의전당

[아시아뉴스통신=임상수 기자]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2022 문화예술교육축제 교육생 성과발표회를 11월 26일(토) 오후 5시부터 서귀포예술의전당 대·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은 2022년 자체사업으로 합창교실, 연극교실을 운영하였고, 한문연 지원사업으로 제주춤아카데미, 오페라클래스, 미술세계사,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프로그램과 공연장상주단체육성사업 어린이 연극·뮤지컬 교실 총 7개 과정을 운영하였다.

 
이번 성과발표회에는 연극교실, 합창교실 교육생들이 1년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1부 연극교실은 작품명 아름다운 사인(장진作)과 심청전 뒤집기(정민자作) 2작품을 소극장에서 오후 5시, 2부 합창교실(서귀포아트콰이어)는 그리움 녹아내려(지휘 김상주, 반주 오예지) 연주를 오후 7시부터 개최한다.
 
또한, 관내 3개 어린이합창단 (블리스어린이합창단, 벨라어린이합창단, 서귀포소년소녀합창단)이 특별출연하여 본 무대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본 공연은 전체 관람가로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위와 관련된 자세한 관람문의는 서귀포예술의전당 행정지원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