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제주아트센터, 타악기 콜라보 창․제작 공연 '퍼커셔니즘' 개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하준 기자
  • 송고시간 2022-11-23 16:0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제주아트센터 대극장  23일 / 사진제공=제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장하준 기자]  제주아트센터는 ‘2022 전국 공연예술 창․제작 유통 협력 사업’선정 공연 <퍼커셔니즘> 공연을 12월 9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5시(총 2회)에 각각 개최한다.

본 공연은 국악, 아프리칸, 라틴 장르 안에서 타악기가 중심이 되어 장르 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제작되어 선보이는 공연으로,


한국의 전설적인 창작타악그룹 ‘푸리’의 멤버이자 그룹 ‘소나기 프로젝트’의 대표인“장재효”, 한국아프리카음악․춤연구소의 대표인 “정환진”, ‘나는 가수다’, ‘이소라의 프로포즈’의 하우스밴드 퍼커션이었으며, 한국의 대표적인 라틴 퍼커셔니스트 ‘조재범’이 중심이 되었으며, 제주공연에서는 특별히 제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국악연희단 하나아트”가 함께한다.


제주공연을 시작으로 12월 14일 ~ 15일에는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한국공예관 공연장에서 공연이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올해 처음으로 신설한 ‘2022 전국 공연예술 창․제작․유통 협력 사업’에, 제주아트센터와 한국아프리카음악․춤연구소,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소나기 프로젝트, 주식회사 마에스트리 등이 협력하여 선정된 바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지정좌석제로 관람을 희망하시는 관객은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11월 23일 14:00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1인 4매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