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제주시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개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하준 기자
  • 송고시간 2022-11-23 16:04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제주시청 전경 (사진제공=제주시)


[아시아뉴스통신=장하준 기자] 제주시는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공연이 오는 12월 3일 (토) 오후 5시에 제주아트센터(대극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는 70여년 전 김녕초등학교 부종휴 선생님과 제자들이 세계인의 보물 만장굴을 발견했던 일대기를 뮤지컬로 제작 및 각색한 공연이다.


본 공연은 강순복의 ⌜괴짜선생과 꼬마 탐험대⌟(부종휴 선생님의 만장굴 탄생이야기) 원작 동화를 토대로 소프라노 강혜명이 총감독 및 대본 각색을 맡았고, 작곡가 강경환(사우스 카니발 리더), 이건륜(안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지휘자)이 작곡 및 편곡을 담당하였다.


또한 지역 예술인 육성을 위해 진행되었던 제주시 뮤지컬 아카데미 단원들이 다수 주 ‧ 조연으로 참여하고 김녕초등학교 꼬마탐험대 동아리 학생들과 도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전문 예술인들이 함께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공연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지정좌석제로 관람을 희망하시는 관객은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11월 25일(금) 오후 2시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제주시 관계자는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 탐험대> 공연이 제주지역문화의 가치를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제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