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와구리 삼시세끼’쇼핑라이브 진행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 기자
  • 송고시간 2022-11-23 21:37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 구리시 전통시장 의 맛집과 특색을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진행
구리시 상권 대표 캐릭터 ‘와구리’와 전문쇼호스트가 구리 전통시장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구리시)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구리시 구도심상권의 소비 진작을 위해 구리 현지 맛집 라이브 방송‘와구리 삼시세끼’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구리시 소상공인과 시민의 상생을 위해 준비한 온라인 판매 행사로 소비자들이 직접 구리 전통시장에 방문해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구리 전통시장의 중심거리‘생활저잣거리’,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선술집포차거리’그리고 감성 거리인‘낭만청춘거리’의 오랜 맛집과 새롭게 떠오르는 젊은 시장 상인의 맛집 등 12곳이 함께 동참했다.
 
판매 제품에는 간장새우장, 삼겹살, 아메리칸 버거, 수제 초밥, 만두와 메밀전병, 수제 강정 닭발, 닭볶음탕, 곱창갈비찜, 주꾸미볶음 등의 식품과 유명 인플루언서 협찬 의류 점포의 이용 상품권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됐다.
 
구리 전통시장‘와구리 삼시세끼’라이브를 통해 9일 3,328명, 10일 1,246명, 11일 2,676명 등 3일간 총 7,250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준비된 상품 전량이 판매됐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구리시 상권 캐릭터 ‘와구리’와 시장점포 및 상권 소식을 알리는‘와구리 무인 안내소’를 소개하며 구리 전통시장만의 특색을 전했다.

isac09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