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전대, 동대전장애인성폭력상담소와 MOU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 기자
  • 송고시간 2022-11-25 11:06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대전대 LINC3.0사업단-장애학생지원센터, 장애학생 복지서비스 향상 나서
동대전장애인성폭력상담소와의 MOU 체결 모습./사진제공=대전대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대전대학교 LINC3.0사업단과 장애학생지원센터는 동대전장애인성폭력상담소와 지역주민 및 장애학생의 복지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식에서 3개 기관은 건강한 지역복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인적·물적 자원의 충분한 지원을 통해 지역주민과 대전대 장애학생들에게 효율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협의했다.

 
양혜진 장애학생지원센터장은 “이번 협약은 우리대학의 장애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비차별적이고 건강한 복지환경 만들기에 협력할 수 있는 기관 간 네트워크 구축이 시작됐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지역사회 정신건강 향상에 우리 센터가 함께할 수 있도록 지속적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배순화 동대전장애인성폭력상담소장은 “지역사회의 복지서비스를 위해, 또 상생과 소통을 위해 대전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및 LINC3.0사업단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하게 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영환 LINC3.0사업단장은 “이번 3개 기관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지역복지 네트워크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대전대학교 LINC3.0사업단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ly710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