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창원특례시, 창원복지박람회 결과보고회 개최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 기자
  • 송고시간 2022-11-25 12:5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내년도 복지박람회 한층 더 성장∙발전 방안 논의
24일 창원특례시청 시민홀에서 열린 ‘2022년 창원복지박람회 결과보고회’.(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창원특례시는 24일 시청 시민홀에서 TF 위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창원복지박람회 결과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결과보고회는 ‘보듬는 복지, 번지는 행복, 물드는 창원’이란 슬로건으로 지난 11월8일 개최된 ‘2022년 창원복지박람회’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2022년 창원복지박람회’는 85개 사회복지시설 기관∙단체가 각 영역별로 홍보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다양한 체험과 자활센터와 시니어클럽에서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상생 마켓 운영, 공모∙이벤트 등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개최됐다.

이번 복지박람회는 재미있고 이색적인 프로그램들로 온∙오프라인 합산 약 1만명의 시민들의 방문과 참여기관의 특색 있고 열정적인 기관 홍보로 알찬 박람회였으며, 더욱이 방역과 동선의 개선으로 시민들이 안심하고 박람회를 즐길 수 있었다는 평가다.

이날 평가 결과를 반영해 2023년 창원복지박람회에서 더욱 내실 있고 풍성한 박람회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김종필 복지여성보건국장은 “복지기관에서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며 훌륭한 복지박람회를 개최한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 복지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gun82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