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광주시 경안동 6개 단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소외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 기자
  • 송고시간 2022-11-25 14:11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광주시 경안동 6개 단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소외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진제공=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광주시 경안동 6개 기관단체(경안동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체육회,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는 지난 24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6개 단체의 후원금 및 지난 10월 26일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주민자회위원회 주최로 경안동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개최한 '사랑나눔 캠페인'의 바자회 수익금으로 김장김치 2,160kg(8kg, 270박스)를 구입하여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 취약계층 270가구에게 전달했다.


또한 경안동에 소재한 참사랑교회(목사 이배영)와 참사랑푸드뱅크 (대표 박병근)에서도 지난 23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310kg을 기탁하여 김장김치 배분 대상자에게 함께 전달했다.

6개 단체 대표는 "경기침체와 물가상승으로 어느때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표동진 경안동장은 "매년 뜻깊은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여 주신 경안동 단체장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꼼꼼히 주변을 살피겠다."고 전했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