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하동녹차연구소, 프리미엄 녹차 입욕제 출시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 기자
  • 송고시간 2022-12-05 08:54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하동828 녹차 입욕제' 개발...긴장감 완화∙혈액순환과 피부 보습 효과
(재)하동녹차연구소가 개발∙출시한 ‘하동828 녹차 입욕제’.(사진제공=하동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재)하동녹차연구소는 목욕과 보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인 ‘하동828 녹차 입욕제’를 개발∙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하동828녹차 입욕제는 지역 특산물인 하동 녹차를 사용해 긴장감 완화와 혈액순환, 피부 보습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개별포장으로 물을 무서워하거나 씻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면서 놀이처럼 즐길 수 있고 업무에 지친 직장인, 피로가 쌓인 사람들을 위한 입욕제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편한 타입으로 만들어졌다.

사용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고 입욕제를 넣어 녹이면 풍성한 거품놀이를 즐길 수 있다.

새로 출시된 녹차 입욕제는 젊은 층을 겨냥해 디자인과 편리성을 추구했으며, 2023 하동세계차엑스포의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조경환 기업지원실장은 “풍부한 거품과 녹차의 기능성이 첨가된 제품으로 부드럽고 보습력이 좋아 목욕 후 피부까지 신경 쓴 입욕제로 세계차엑스포를 겨냥해 녹차를 활용해 다양한 관광 상품으로 개발해 하동녹차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gun82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