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산청 오부면체육회 “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 17개 경로당 돌며 격려 · 위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 기자
  • 송고시간 2023-01-25 10:42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산청 오부면체육회 17개 경로당 돌며 격려,위문./사진제공=산청군청

[아시아뉴스통신=이미내 기자]  산청군 오부면체육회가 17개 경로당을 일일이 찾아 어르신들을 격려 하고 위문하는 등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25일 오부면에 따르면 오부면체육회(회장 노환규)가 지난 설명절 연 휴기간 동안 오부면 17개 경로당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안부를 묻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특히 급격한 기온 하락으로 추운 명절을 보내는 어르신들에게 커피 등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전과 안부를 확인하는 소중 한 시간을 가졌다.

  노환규 회장은 “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독거노인 등 돌봄 이 필요한 어르신들의 안전과 안부를 확인하고자 면사무소와 협의해 이번 위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 며 “ 앞으로도 우리 군이 ‘ 모두가 행복한 산청 ’ 을 만드는데 적극 협조해 나가겠다 ” 고 말했다.

  정둘순 오부면장은 “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눠준 체육회 관계 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 며 “ 추운 겨울 어르신들의 건강과 함 께 불편함이 없는지 더욱 면밀히 살피는 등 취약계층 보호에 만전을 기하겠다 ” 고 말했다.


   한편 오부면체육회는 해마다 오부초등학교에 장학금 등 100만원을 후원하는 등 지역 내 인구증가와 지역사랑, 화합을 위해 크고 작은 사 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0822asia@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