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목포시 하당동새마을부녀회, 계묘년 봉사활동 돌입

  •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 기자
  • 송고시간 2023-01-27 15:27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장애인종합복지관 배식봉사 시작으로 이․미용봉사, 김치나눔봉사 등 추진
하당동 새마을 부녀회는 지난 20일 관내 소재 목포시장애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배식봉사와 함께 설명절 음식으로 전을 부치며 값진 시간을 보냈다./사진제공=목포시청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남 목포시 하당동새마을부녀회가 지난해 새마을회 종합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여력으로 2023년에도 계묘년을 맞아 깡충깡충 열심히 뛰며 봉사활동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목포시에 따르면 하당동 새마을 부녀회는 26일 임원진 임시회의를 열고 올해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돌입했다.


사업계획에 따라 목포시종합장애인복지관에서 지속적으로 매주 배식봉사와 매월 이․미용 봉사를 추진하며, 2월쯤에는 저소득층을 위해 무 공급상황을 보면서 깍두기 나눔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시기별로 열무김치나눔, 헌옷수집활동(수시), 야간방범순찰활동, 어버이날 경로당 어르신 건강 챙기기, 중복 복달음, 겨울철 김장나눔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에앞서 지난 20일에는 관내 소재 목포시장애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배식봉사와 함께 설명절 음식으로 전을 부치며 값진 시간을 보냈다.
 

지난해 목포시 새마을회 종합평가에서 최우상을 수상한 하당동새마을부녀회원들은 “봉사활동을 할수록 즐거움이 커지고 보람을 느낀다”며 금년에도 더욱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jugo33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