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트리플에스, 특별 유닛 콘셉트 포토 오픈! 10인조 새 앨범 '어셈블' 기대감 증폭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3-02-06 11:41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모드하우스)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특별한 무드를 과시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5일과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10인조 '디멘션(DIMENSION)'의 새 앨범 '어셈블(ASSEMBLE)'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새로운 색깔을 선언했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포토의 주인공은 공유빈과 김나경, 김채연, 이지우, 카에데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파스텔 톤의 따스한 분위기 속 다양한 음료를 든 멤버들의 모습에선 소녀들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었단 반응이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선 '반전 매력'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정혜린과 윤서연, 김유연, 서다현, 김수민이 시크함을 머금고 팬들을 만났기 때문. 이들은 블랙 착장과 함께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며 감각을 드러냈다.

트리플에스는 이처럼 두 가지 비주얼 콘셉트를 펼쳐 보이며 곧 공개될 '어셈블'과 타이틀곡 '라이징(Rising)'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십분 드러냈던 트리플에스. 또한 퍼포먼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티징 영상을 서울 삼성역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대형 전광판에 공개해 환호를 불렀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3일 새로운 '디멘션'의 첫 작품 '어셈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신보는 트리플에스의 세계관인 '코스모스'를 잇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은 물론, 이들의 음악적인 색깔이 더욱 선명해지는 작품이 될 것이란 전언.

트리플에스는 앨범 발매일인 13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프리 콘(Pre Con)'을 개최한다. '프리 콘'에선 '어셈블' 수록곡들의 무대를 최초로 확인 가능하다.

더욱이 지난 4일 공개된 '프리 콘' 세트리스트에 따르면, 트리플에스의 다음 '디멘션' +(KR)ystal Eyes의 스페셜 퍼포먼스가 예고돼 두근거림을 더했다. 또한 다양한 무대를 통해 말 그대로 트리플에스의 특별한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트리플에스의 '프리 콘'은 K팝 공연 플랫폼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함께할 수 있으며 '어셈블' 앨범 구매와 함께 '프리 콘' 스트리밍 서비스, 그리고 더블 클래스 디지털 '오브젝트(Objekt)' 등 풍성한 구성으로 팬들을 만난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컴백 전까지 더욱 다양한 '어셈블' 프로모션 콘텐츠로 새로운 '디멘션'에 대한 기대를 높일 전망이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