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무주군지부 & 나봄리조트 협약 체결

  •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창윤 기자
  • 송고시간 2023-03-16 17:57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나봄리조트 숙박시설 등 각종 시설 최고 75% 할인 가격 이용
나봄리조트 본관 전경./사진=나봄리조트 홈페이지


[아시아뉴스통신=김창윤 기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무주군지부에 소속된 조합원들은 앞으로 나봄 호텔과 리조트의 숙박 및 각종 편익시설을 할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무주군지부(지부장 박길춘)에 따르면 지난 14일 나봄호텔 컨벤션홀에서 나봄 호텔 & 리조트 서동해 대표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무주군지부 박길춘 지부장과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서 양측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조합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지역내 숙박 관광시설 등 할인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지부와 나봄리조트는 협약체결이후 할인혜택으로 조합원이 이용할 것을 약속했다. 또 지부와 나봄리조트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전북지역본부 조합원 및 그 가족에 대한 할인 시설 이용 등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로써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무주군지부에 가입한 조합원들은 나붐리조트 숙박시설과 서핑시설, 세미나실 등 부대시설과 각종 편익시설에서 최고 75%~4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나봄리조트 서동해 대표는 “무주군 조합원들이 나봄리조트에서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기울여 객실 및 편의시설을 청결하게 단장했다”라고 말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무주군지부 박길춘 지부장은 “전국 최고 힐링코스인 덕유산 자락에 위치한 나봄리조트에서 우리 조합원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없이 충분하게 휴양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라며 “아무쪼록 많은 조합원들이 나봄리조트의 훌륭한 시설을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un728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