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끼니 거르지 마세요" 현대약품, 간편하고 풍부한 영양의 한끼 식사 365MEAL 캠페인 영상 공개./사진제공=현대약품 |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즐겁게 건강을 챙기자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확산으로 식단의 다양화가 계속되며 맛과 건강을 잡은 건강 대용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기 위해 곡물음료나 시리얼 바와 같은 간편식으로 식사를 챙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관련 시장이 확대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런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2040 남녀를 타깃으로 “간편한 아침밥이 필요할 땐 365MEAL”등의 슬로건을 담은 캠페인 광고 영상을 365MEAL 스마트 스토어 및 유튜브 등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29일 공개했다.
365 MEAL은 단백질과 식이섬유는 많이 들어 있는 반면 칼로리와 당 함유량은 낮아 든든하고 건강하게 한끼를 챙길 수 있는 대표적인 식사 대용식이다. 식이섬유, 단백질, 이천쌀, 비건(단호박), 그래놀라 등의 타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캠페인 광고 영상에는 분주한 아침 시간 등교와 출근하는 가족을 챙기는 ‘간편한 아침밥이 필요할 땐' 컨셉, 끼니를 거른 채 야근 중인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밥먹는 시간도 아까울 때” 컨셉 등 총 3가지 컨셉으로 일상의 다양한 상황속에서 365MELA과 함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공감을 만들어 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365MEAL은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식이섬유, 단백질 등의 영양분을 함유해 간편하고 든든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다”며 “소비자들의 기호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갖춘 대용식으로 제품의 맛과 품질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오는 4월 7일까지 365MEAL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365EMAL 28입 패키지’를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