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안산시립예술단, 해양동 하늬울 공원서 특별기획공연 W음악회 연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 기자
  • 송고시간 2023-03-29 14:2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안산시립예술단, 해양동 하늬울 공원서 찾아가는 특별기획공연 W음악회 개최./사진제공=안산시청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시립예술단은 4월 8일 오후 2시 하늬울 공원에서 ‘찾아가는 특별기획공연 W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W음악회’는 언제(Whenever)·어디든지(Wherever) 시민에게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의 문화적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해 안산시립예술단에서 마련한 특별 기획 형태의 공연이다. 


올해는 꽃 피는 4월에 맞춰 화사하게 물든 안산 하늬울공원으로 찾아가 산뜻한 봄을 시민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시립국악단이 국악관현악으로 재해석한 장범준의 ‘벚꽃엔딩’ 공연을 시작으로 안산시립합창단 박지훈 상임지휘자가 작곡한 ‘도라지꽃’, 첫사랑의 설렘을 노래하는 대표 한국가곡 ‘첫사랑’이 주민들의 마음을 따듯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어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 ‘Sia Band’의 공연까지 준비되어 지역 청년 예술인들과의 협연을 통해 무대에 활기를 더한다. 해당 공연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공연 안내는 안산시 문화예술과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안산시민들의 일상 속에 채워질 안산시립예술단의 아름다운 선율로 시민들이 싱그럽게 피어나는 봄기운을 가득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oonjahe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