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CJ푸드빌 뚜레쥬르, ‘캐치 티니핑’과 함께 아이들 응원 나선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 기자
  • 송고시간 2023-03-29 17:0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CJ푸드빌 뚜레쥬르, ‘캐치 티니핑’과 함께 아이들 응원 나선다./사진제공=CJ푸드빌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캐치! 티니핑’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 케이크, 미니샌드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들을 직접 만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뚜레쥬르 앱을 통해 오는 4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아이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사연을 적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선정된 사연 속 주인공에게 ‘캐치! 티니핑’ 메인 캐릭터 하츄핑이 깜짝 방문해, ‘캐치! 티니핑’ 케이크, 미니샌드 등 달콤한 간식을 전달하고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뚜레쥬르는 SAMG엔터의 IP인 ‘캐치! 티니핑’을 활용한 케이크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알쏭달쏭 하츄핑’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 초코 크림과 초코 크런치를 샌드하고 부드러운 딸기 우유 맛 크림을 얹은 제품으로, 케이크 위에 깜찍한 캐릭터 ‘플로라 하츄핑’ 피규어를 올려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폭신한 빵에 상큼하고 달콤한 크림을 더한 ‘퐁당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스트로베리’와 ‘꾸래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연유’ 그리고 딸기 맛 풍미가 가득한 ‘캐치! 티니핑 촉촉 딸기 치즈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캐치! 티니핑’ 고객 참여 이벤트와 함께 굿즈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알쏭달쏭 하츄핑’ 케이크 구매 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걸어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캐치! 티니핑’ 파티 가랜드를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