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재)경남항노화연구원, 산청군양잠농업협동조합 공동개발 제품 ‘선택하라 당풀이 케어’ 홈쇼핑 런칭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희연 기자
  • 송고시간 2023-04-24 10:50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 오는 24일, 28일 산청군양잠농업협동조합 제조 제품 NS홈쇼핑 런칭

- 제품 연구 및 디자인 개발 효능검증 등 항노화연구원 기술이전 사례
선택하라당풀이케어./사진제공=경남도청

[아시아뉴스통신=장희연 기자]  재단법인 경남항노화연구원(원장 한기민)은 산청군 소재 산청군양잠농업협동조합(대표 강용수)에서 ‘선택하라 당풀이 케어’를 오는 24일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선택하라 당풀이 케어’는 4월 24일, 28일 2차례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시군구연고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선택하라 당풀이 케어’는 항당뇨 건강기능성식품으로 경남항노화연구원에서 개발한 기술을 이전받아 산청군양잠농업협동조합에서 제조한 ‘당풀이’ 제품을 건강기능식품 형태로 개선한 제품이며, 바나바잎추출물, 아연, 셀렌, 누에가루, 여주농축분말, 돼지감자추출분말 등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제품 출시를 위해 연구개발, 디자인개발, 효능검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구원에서 지원하였다.


경남항노화연구원 한기민 원장은 “지속적인 기업지원사업을 통해 도내 항노화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gywhqh15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