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웃는 사장’, 6월 첫 방송 확정...이경규·박나래·강율 3MC 출격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3-05-26 00:10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ADG컴퍼니, JDB엔터테인먼트, 타조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웃는 사장’이 6월 편성을 확정, 색다른 재미를 이끌 3MC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대결 프로그램이다.

‘웃는 사장’의 연예인 사장 3인으로는 대한민국 예능 대부인 이경규, 예능 케미의 퀸 박나래, 수준급 요리 실력을 겸비한 신인 배우 강율이 나선다. 앞으로 세 사람은 배달 식당 사장으로 변신해 양보 없는 배달 경쟁을 펼친다.

'웃는 사장'은 이미 요리 업계에 한 획을 그어 트렌드를 이끈 이경규, 야무진 손 맛으로 '박장금'의 별명을 가진 박나래, 그들과 대결할 신예로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이자 전 레스토랑 오너였던 신인 배우 강율이 합류했다. 강율은 대선배들을 한껏 긴장시키며 판을 뒤흔드는 '메기'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해 벌써부터 프로그램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특히 이전 예능 프로그램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배달 음식 영업 대결’ 컨셉으로 보는 이들의 새로운 흥미를 자극한다. 게다가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진정성 깃든 요리와 직원으로 나설 게스트까지 함께한다고 해 더욱 기대가 된다.


‘웃는 사장’은 모바일 음식배달 시장을 배경으로, 기존 식당 영업 예능과 달리 '누가 식당 영업을 더 잘 하는가'라는 영업 대결에 차별점을 두고 많은 공감대와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최강야구'를 제작한 장시원 대표가 기획,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 1, 2, 3를 연출한 서동길 PD가 맡아 오는 6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