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대전 지역편 실시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강일 기자
  • 송고시간 2023-05-27 09:00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30일~6월 1일, 선착순 5만원 특별 할인쿠폰 제공

[아시아뉴스통신=강일 기자] 대전시가 한국관광공사 함께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편’을 추진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지역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 관광객들에게 대전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대전을 비롯한 강원, 경기, 경남, 경북, 대구, 부산, 인천, 전남, 전북, 충남, 충북 등 총 12개 지자체가 참여한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편’은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한 국내 숙박 예약 시 특별 할인쿠폰 5만원을 제공한다.
 
참여 OTA(온라인여행사)는 17개사 19개 채널이며 11번가, G마켓, 야놀자, 여기어때,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웹투어 등이 참여하며 참여 지자체 12개 지역 모두를 포함한 기획전 페이지를 운영한다.
 
소비자는 원하는 판매처에 접속하고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최소 7만 원 초과 숙박상품에 한하여 예약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초 1인 1매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다.
 
쿠폰 발급·예약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쿠폰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될 수도 있다.
 
쿠폰은 발급 후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해야 한다. 해당 기간 내 쿠폰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되며, 소멸한 쿠폰은 재발급 가능하다. 예약한 숙박의 입실 가능 기간은 30일부터 7월 14일까지다.



ki005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