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초코1&2, 눈과 귀 사로잡는 ‘Fruity Loops’ M/V 공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3-06-02 11:46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초코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ChoCo(초코)가 ChoCo1&2(초코1&2)의 신선한 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초코1&2의 Jake(제이크)와 Anpan(안판)은 지난 1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코1&2의 ‘ChoCo Takes Hollywood (MAX)(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 (맥스))’ 앨범 수록곡 ‘Fruity Loops (515 Version) (프루티 룹스 (한국어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제이크와 안판은 사과가 잔뜩 있는 우주선 속을 돌아다니기도 하고, 귀여운 털 인형들과 함께 춤을 추기도 한다. 두 멤버는 태극기를 연상시키게 하는 빨간색과 파란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에너지를 뽐낸다.

지루할 틈이 없이 이어지는 영상미와 함께 랩, 노래, 댄스가 다 되는 두 멤버의 음색은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만든다. 또한 저절로 흥 나게 만드는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귓가를 맴돈다.

초코1과 초코2의 리더 유닛인 제이크와 안판이 선보이는 ‘Fruity Loops (515 Version)’는 위트 넘치는 가사와 트로피컬 사운드의 곡으로 그룹의 독창성에 대한 자신감이 담겨있다.


한편, 초코1&2의 앨범 ‘ChoCo Takes Hollywood (MAX)’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