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풀무원아미오, 펫푸드 브랜드 재정립...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로 사업 확대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 기자
  • 송고시간 2023-09-14 10:02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 담아 건강한 원료로 맛있게 만든 ‘반려동물 바른먹거리’

- 두부, 달걀, 나또 등 풀무원 대표 제품 활용한 다양한 펫푸드 선보일 예정

- 수의내과 전문의 영입으로 전문성 더해…반려동물의 건강한 삶 위한 솔루션 제공
풀무원아미오 브랜드 로고(풀무원제공)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소비자 인식을 반영하여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펫푸드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발표하였다.

이번 브랜드 재정립은 공사 중 건설 기계로 인한 통신·가스·전력시설 손상으로 시민 불편과 사회적 비용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풀무원 두부를 활용한 강아지 간식 풀무원아미오 '자연담은 간식 두부너겟'(풀무원제공)

앞으로 풀무원아미오는 식품에 관한 풀무원식품의 전문성과 제품 기획 및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별한 점은 반려동물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첨가물의 기준을 수립하여 엄격하게 관리할 예정이며, 풀무원 대표 제품인 두부, 달걀, 나또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도 선보일 계확임이다.


더구나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건강케어 솔루션 제공을 위해 수의내과 전문의를 영입하여 전문성을 갖추게 되었다. 이들은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담은'라인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제조 공정에서도 안전성과 신중함을 유지할 계확임.



김주영 PM은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펫트루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꾿꿋한 준비와 개발로 고품질의 상급들만 선보일 것임을 밝혔다.




nolbups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