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신수현, ‘방과 후 전쟁활동’→’사채소년’→’열녀박씨’에 ’플레이, 플리’까지 라이징 스타 입증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3-11-21 00:15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써브라임)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신예 신수현이 또 하나의 필모그래피를 확장한다.

소속사 써브라임에 따르면 신수현은 지난 18일 첫 공개된 티빙 온리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에 우정출연으로 참여해 존재감을 빛냈다.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 분)이 서로에게 음악으로 물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신수현은 인기 가도를 달리는 솔로 가수 쎄아 역을 맡았다. 쎄아는 음악과 사랑 모두에 욕심이 있는 인물로,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행동력을 가진 인물이다. 신수현은 이번 쎄아 역을 통해 극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신수현은 드라마 '99억의 여자'로 데뷔한 후,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를 만나왔다. 특히 지난 4월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전쟁 중에도 사랑하는 이들에 대한 순수한 진심을 가진 고등학생 차소연 역으로 분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여기에 곧 개봉 예정인 영화 '사채소년' 속 야망 가득한 고등학생 고신지 역을 통해 스크린 데뷔까지 앞두고 있어 관객을 만날 준비까지 마쳤다.


이처럼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활약으로 올 한 해 활동을 꽉 채운 신수현이 이번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할지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신수현이 출연하는 티빙 온리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매주 토요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