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러베, 엉덩이 클렌저 리필팩 출시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 기자
  • 송고시간 2023-12-01 11:2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러베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rub from earth’ 라는 뜻을 품고 자연의 순한 성분을 통해 아이를 부드럽게 어루만진다는 의미를 담은 육아 브랜드인 '러베'는 아기 엉덩이 세정제 'ruuve 러베 엉덩이 클렌저 리필팩'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0-3세 아이들은 사계절 내내 기저귀를 사용해, 습기와 기저귀 소재에 의한 자극에 노출되고 있다. 특히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일교차가 크고 습도 차이로 인해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가 트러블을 겪을 위험이 높아진다. 이러한 이유로, 육아 브랜드 ‘러베’는 아이들을 위한 순한 성분의 엉덩이 전용 세정제를 출시했었으며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인해 1차 완판 행진까지 이뤘다.


‘러베’ 엉덩이 클렌저는 화학방부제가 아닌, 자연에서 유래된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아기들의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전 성분이 EWG 등급인 것은 물론, pH 균형을 맞춘 미산성으로 저자극 제품임을 인증받았다. 또한 대장균 99.9% 항균테스트를 통과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강조하고 있다. 

'ruuve 러베 엉덩이 클렌저'는 맘가이드의 엄격한 "클린마크 발급 기준"을 충족시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인증은 제품의 시험성적서와 원료 소명자료 등을 포함한 까다로운 검토 과정을 거친 후에만 부여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러베’는 이번 클린마크 인증으로 아기용 세정제 시장에서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플라스틱을 줄이는 바른 습관의 취지와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생각하며 용기 재활용을 적극 권장하기 위해 리필팩을 출시 했다’고 러베 담당자는 밝혔다. 


‘러베’ 엉덩이 클렌저 리필팩 출시를 담당한 관계자는 "이번 엉덩이 클렌저 리필팩은 본품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기존 본품 용기에 재활용할 수 있다."라며 "부모님들이 자녀의 피부를 위해 부드럽고 자극받지 않는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노력에 공감하며,  신뢰받을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러베’ 아기 엉덩이 클렌저 리필팩은 베키스튜디오와 아기자기LAB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iss300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