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구도시개발공사, 김장봉사활동으로 취약계층 먹거리 지원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 기자
  • 송고시간 2023-12-08 16:5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대구도시개발공사 청아람봉사단이 8일 달서구 자원봉사센터에서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도시개발공사)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청아람봉사단은 8일 달서구 자원봉사센터에서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겨울철 취약계층의 안전한 먹거리 지원을 위해 배추 900㎏을 기부했으며, 청아람봉사단 15여명이 참여해 직접 김치를 담그고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김치는 대구시 전역의 취약계층 약 180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지난 10월1일 입사한 공사의 신규 입사자 10명이 참석, 기존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세대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신규 입사자는 "우리 공사의 따뜻한 손길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앞으로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도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합심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seok193@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