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인천·부천 지구회 “손범규 남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 선언”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24-02-23 19:29
  • 뉴스홈 > 정치
23일 손범규 예비후보 사무소에서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와 인천 부천 지구회는 손범규 지지의사 선언
총동문회, 지구회 “학사장교의 자랑 손범규 지지하겠다”고 밝혀
손범규 예비후보 “학사장교의 자부심으로 국가에 대한 충성심과 봉사 헌신의 정신으로 정치하겠다”고 화답해
23일 손범규 예비후보 사무소에서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와 인천 부천 지구회는 손범규 지지의사 선언 했다./사진제공=손범규 예비후보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와 인천·부천 지구회가 23일 손범규 예비후보 사무소에서 남동갑 손범규를 지지선언을 했다.
 
두 단체는 “학사장교의 자랑, 손범규 국민의힘 남동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히며 “6만 학사장교 동문회 힘을 모아 손범규 예비후보를 꼭 당선시키겠다”고 지지선언을 하였다.

 
김광호 고문(세종노무법인 대표·학사장교 1기)은 “학사장교 모두가 단결해서 손범규 예비후보를 지지하자”고 격려했으며, 권오길 총동문회장은(롯데리아 영종석바위점·운서점 대표,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9기)“6만 학사장교가 모두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으며, 마지막으로 박만규 지구회장은(전 농협은행 인천본부장, 인천·부천 지구회 회장) “사회적 재능기부를 많이 한 인성이 좋은 손범규 예비후보가 꼭 승리하기를 응원하겠다고”고 밝혔다.

이들의 지지선언에 대해 손범규 예비후보는 “학사장교의 자부심으로 국가에 대한 충성심과 봉사·헌신의 정신으로 착한정치를 하겠다”고 화답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과 박종효 남동구청장도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총동문으로 지난 지방선거에서 두 단체는 활발한 응원을 펼쳤다.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