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국회의원 예비후보, 제22대 총선 선대위 발대식 성황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 기자
  • 송고시간 2024-02-24 22:02
  • 뉴스홈 > 정치
김 예비후보,‘오직 안산! 실천하는 민생!’…“검증된 실력과 경험으로 힘 있는 3선 의원 도전”

김 예비후보,“하위 20% 허위 사실 유포 시 법적조치 등 강력 대응 시사…성실한 의정활동 최상위권 평가”
지난 23일 오후 5시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국회의원 예비후보는“검증된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힘 있는 3선 의원이 되어‘더 큰 안산’을 만들겠다”고 말하고 있다.사진제공=김철민 예비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더불어민주당 3선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김철민 예비후보(안산 상록을, 현 국회의원)는 지난 23일 오후 5시 자신의 선거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을 축하하기 위해 선거 사무원과 당직자 김철민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유권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직 안산! 실천하는 민생!’을 주요 슬로건을 내걸고 성황리에 개최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철민 예비후보는“검증된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힘 있는 3선 의원이 되어 ‘더 큰 안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지난 23일 오후 5시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자신의 선거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선거조직을 총괄관리하는 신용식 조직총괄본부장과 서영삼 선거실무를 총괄하는 선거대책본부장과 함께 총선 승리를 위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김철민 예비후보 사무실

이어 김 후보는“이번 총선은 민생경제를 파탄 내고 민주주의를 후퇴시킨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안산과 대한민국이 다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야 하는 매우 절박한 선거”임을 강조했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자신의 승리뿐 아니라 안산지역 모든 선거구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누구보다 열심히 뛰겠다”라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아울러 김 후보는“최근 일부에서 자신을 하위 20%다, 컷오프된다는 등 가짜뉴스가 조직적으로 유포되고 있다”라며 “당 공천 과정을 보면 알겠지만,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며, 자신은 성실한 의정활동과 동료 의원들과 당직자·보좌진들의 좋은 평가로 오히려 최상위권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라며“우리 당의 총선승리를 위해 참고 있었지만, 이제 더 이상 좌시하지 않고 법적인 것을 포함해 단호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피력했다.
 
지난 23일 오후 5시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자신의 선거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지지자들과 함께 카메라 앞에서 총선 승리를 위한 굳은 다짐을 하며 필승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김철민 예비후보 사무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8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법안 대표 발의 82건 및 38건 통과로 통과율 46%(21대 국회 평균 30%) 등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의원들과 당직자, 보좌진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왔으며, 안산시는 물론 더 나아가 지역구 발전을 위해 발 빠른 행보를 이어가는 한편 다음 주 중 ▶주차장 확충 ▶노후단지 재개발·재건축 ▶4호선 지하화 등 ‘오직 안산! 7대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sinyouc119@hanmail.net